|
위아래 앞니가 삐뚤어서
교정을 하게되신 환자분의 후기입니다.
원래 훈남이셨는데
교정하시고 더더 훈남되셨다는 후문이^^
소중한 교정 후기 감사합니다.
더욱더 발전하는 수원 서울나란이치과가 되겠습니다.

"처음에 교정을 한다고 병원에 왔을 때 걱정과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막상 진료를 받으면서 원장님과 간호사님들의 따뜻한 진료에
불안한 마음은 사라지고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교정하다는 분 있으면 추천 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