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상담원이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자세히보기]
LETTER TO CLINIC FROM PATIENT
작성일 | 2023.03.08
위 치열에 덧니 때문에 웃는 모습이 부자연스럽다는 이유로 내원하셨습니다.
비발치로 교정을 진행하셨어요
치료에 만족하신다니 저희 스텝들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소중한 교정후기 감사합니다.
"일단 치과에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친절하셔서 느낌이 좋았어요. 그리고
오래걸릴지도 모르는 교정치료인데, 시간가는 줄 모르게 가지런히 바뀌어
가는 치아를 보면서 기분이 좋았고, 불만족했던 기억없이 여전히
만족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