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덧니로 저희병원에서
교정하신 환자분의 후기입니다
1년이 살짝 넘는 짧은 교정기간이었지만 치아배열이 너무 잘되서
환자분도 만족하시고 저희도 너무 뿌듯했답니다.^^
소중한 교정후기 감사합니다.?

"처음에 교정을 한다고 병원에 왔을 때 걱정과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막상 진료를 받으면서 원장님과 간호사님들의 따뜻한 진료에
불안한 마음은 사라지고 편안하게 진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교정한다는 분 있으면 추천 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