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늦은 나이에 교정을 시작하는 것은 아닌지 고민 하셨던 환자분이세요
치아가 너무 고르고 예쁘게 교정이 마무리가 잘되었습니다
임플란트 계획이 있으셔서 교정 마무리 후 보철까지 완료 하셨답니다
치아배열이 너무 잘되서
환자분도 만족하시고 저희도 너무 뿌듯했답니다.^^?
소중한 교정후기 감사합니다.

"3년 반이라는 시간에 정성스런 치료
감사드립니다. 그 많은 시간만큼 나란이치과
선생님들의 친절과 세심한 치료로 컴플렉스
였던 치아에 새로운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치아의 건강과 자신감을 갖게 해주신
나란이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