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한 웃음에 자신이 없다고 하신 환자분이셨는데요
환하게 웃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하시니
저희 스텝들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희 서울 나란이 치과는
정확한 진단, 치료 중 재평가, 세밀한 마무리교정을 통해 꼼꼼하게 치료하고
좋은 치료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교정후기 감사합니다.

"동생이 먼저 교정을 시작하여 가지런해진 이를 보고 저도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덧니가 나서 미소에 자신이 없었는데
교정한 이후에 환하게 웃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서울에서 여기까지 왔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