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랫턱이 나왔다는 이유로 저희병원에서
교정하신 환자분의 후기입니다
부정교합외에 고려할 사항들도 많았던 경우라서 더욱 더 신경써서 치료했던 환자분이셨어요
치료결과에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보람이 느껴집니다!!^^
항상 노력하는 서울 나란이 치과가 되겠습니다.
소중한 교정후기 감사합니다.?

"큰 대학병원도 다녀보고 했는데 교정이 잘 안되서 전문치과를 찾다 나란이 치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원장님의 치료 설명등에 확신이 있으셔서 믿고 하게 되었고
원래 기간보다 더 빨리 치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진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