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환자분께서 맛있는 케잌을 선물해주셨어요^^ 작성일 | 2023.03.03 작성자 | 관리자 |
|---|
|
오늘은 교정치료 중이신 환자분께서 맛있는 케잌을 선물해 주셨어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서울 나란이 치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교정치료를 종료하신 김**님께서 간식을 사다주셨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강주만 원장님께서 가톨릭 대학교 의과대학 치과학교실 외래부교수로 위촉되셨어요. 2023.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