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강주만 원장님께서 가톨릭 대학교 의과대학 치과학교실 외래부교수로 위촉되셨어요. 작성일 | 2023.04.19 작성자 | 관리자 |
|---|
|
서울 나란이 치과 강주만 원장님께서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치과학교실 외래부교수로 위촉되셨어요. 직원 모두 기쁜마음으로 축하드렸답니다.
더욱더 좋은 진료로 보답하는 서울 나란이 치과가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환자분께서 맛있는 케잌을 선물해주셨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교정치료를 종료하신 이**님께서 간식을 사다주셨어요 2023.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