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교정중이신 김**님께서 간식을 보내주셨어요♡ 작성일 | 2023.03.03 작성자 | 관리자 |
|---|
|
항상 꼼꼼하게 진료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코멘트와 함께 맛있는 메론을 보내주셨어요.^^ 꼼꼼하게 진료하고 더 좋은 치료결과를 얻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울 나란이 치과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
| 이전글 | 맛있는 복숭아를 가져다 주셨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대한치과교정학회 평의원으로 선출되셨어요 2023.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