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달콤한 귤이 도착했어요^^ 작성일 | 2023.03.03 작성자 | 관리자 |
|---|
|
교정중이신 김**님께서 맛있는 귤을 보내주셨어요. 마음이 참 무거운 요즘인데 환자분의 응원에 힘을 냅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최선을 다하는 서울 나란이 치과가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교정 중이신 박**님께서 맛있는 간식을 사다주셨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바른이 봉사회와 함께 합니다. 2023.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