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교정 후 유지관리 중이신 김**님께서 맛있는 간식을 주셨어요 작성일 | 2023.03.03 작성자 | 관리자 |
|---|
|
교정치료 후 유지관리 중이신 김**님께서 맛있는 빵을 선물해 주셨어요 저희 병원은 교정치료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지런하고 예쁜치아 오래도록 유지 하시길 바랄께요~^^ |
| 이전글 | 맛있는 커피를 선물해 주셨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교정 중이신 김**님께서 선물해 주셨어요 2023.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