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교정 후 유지관리 중이신 장**님께서 간식을 사다 주셨어요 작성일 | 2023.03.03 작성자 | 관리자 |
|---|
|
교정 치료 후 유지 관리 중이신 환자분께서 맛있는 간식을 사다 주셨어요 저희 병원은 교정치료 후 유지관리도 신경써서 진행하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겠습니다! |
| 이전글 | 9번째 개원 기념일이 되었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대한치과교정학회 평의원으로 선출되셨어요 2023.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