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NI story
| 대한치과교정학회 평의원으로 선출되셨어요 작성일 | 2023.03.03 작성자 | 관리자 |
|---|
|
서울나란이치과 강주만 원장님이 대한치과교정학회 제 15대 평의원(비례대표)에 선출되었습니다.
학술대회 참여도, 학회 기여도, 학문연구 및 논문발표 등을 고려하여 3천명이 넘는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 중 40명만 선출하기 때문에 평의원이 되기란 매우 어려운데요..
교정학회의 회칙, 예결산, 임원 선거, 사업, 감사 보고 등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논의 및 결정합니다.
2년 동안 평의원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
| 이전글 | 교정 후 유지관리 중이신 장**님께서 간식을 사다 주셨어요 2023.03.03 |
|---|---|
| 다음글 | 오늘은 생일파티를 했어요~^^ 2023.03.03 |